[소식]THAI FEX World Food(타이펙스 국제 식품전시회) 참가했습니다. 1편

안녕하세요 진생바이오텍입니다!!


이번에 전 세계 4대 식품전시회 중 하나인 타이펙스 국제 식품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타이펙스라는 말대로 태국의 방콕에서 진행되는 식품전시회였는데요

진생바이오텍이 이렇게 큰 규모의 식품전시회에 당당히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가 전시 시간인가보군요 ~

사실 이글을 쓰는 저는 동행하지 않아서 사진으로만 보는 봐 잘 모르겠내요 ~~ ㅎㅎㅎ




See you 2020~~ 2020년도에 또 참가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벌써 2020년도 행사 진행날자가 나와있군요!!





전시장 입구 사진을 보니 정말 규모가 큰 전시회라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이번 타이펙스 전시회는 전시홀만 8개가 있는 아주 대규모의 전시회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모든 전시장을 둘러보기 위해서는 2~3일은 둘러봐야 한다고 했으니 규모가 어느정도 였는지 짐작이 갑니다.


조금 다른점은 아시아 시장 위주의 전시회였다는 점인데요.

저도 몇몇 국제식품전시회에 참가해봤지만, 유럽이나 북미 등 서방국가에서도 많이 참가를 하는데

타이펙스 국제식품박람회의 경우에는 대게 아시아권 국가들이 많이 참가를 했다고 합니다.





진생바이오텍의 부스에서 바이어들을 응대하고 계신 대표님과 고생해주신 통역분 

통역을 도와주셨던 분은 저랑 동갑이신 분이었다고 하내요... 원숭이띠 화이팅!!






국제식품전시회에 참가한다고 하면 대게 엄청 화려하게 부스를 꾸미고 상담을 진행하게 될 것 같지만

수화물의 한계 때문인지 거의 대부분의 부스가 간소하게 부스를 꾸미고

최소한의 제품만을 전시해 놓습니다.


이번 전시회 참여를 위해 전시장에서 사용할 카다로그와 포스터를 제작하는데

애를 많이 썻는데 고생했던것 만큼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내요!!





진생바이오텍 부스도 엄청 화려하지 않지만 딱 정갈한 느낌!!

사실 박람회장에서 이정도면 수준급 부스죠...

그만큼 해외에 나가서 부스를 운영한다는게 비용도 많이들고 쉽지 않은 일입니다.


박람회에서의 활동은 2편에서 추가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